현재 저가 박리다매를 통해서, 매출이 높으면서,
시장 점유율이 높은데, 마진이 낮은 기업들때문에,
자영업자들의 이익이 크게 감소하고 있지.
그래서 매출에 비례하는 매출세율 정도를 도입해야 하는데,
마찬가지로, 매출이 높을수록 더 높은 중계 수수료와 배달 수수료를 부과하는거야.
그러면 기업들이 무작정 매출을 높이는것보다 생산성을 고려하는 방식으로 바꾸게 된다는거지.
시장성을 고려 한다는거야. 그러면 시장 수요가 마르지 않으면서,
다른 기업들도 최소한의 이익을 보장받을수있게 되는거야.
배달 플랫폼에서 년 매출 1억 이하는 낮은 수수료율을 받고,
3억 이상부터 점증적으로 높여, 10억이 넘어가면 높은 수수료율을 받는거야..
그리고 이중 가격제를 없애는 대신, 현장 할인 개념을 넣어서,
지점에 찾아오면 할인을 해주는거야.
그러면 이중 가격제 문제도 해결되고, 시장성을 확보할수있는거지.
매출에 비례하는 매출세율제도는 저가 박리다매 기업에게 더 높은 수수료율을 부과하는데,
세금이 이익에 붙이는게 아니라 매출에 붙여야 실효를 거둘수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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