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김건희 한동훈 오세훈 나경원 - 서울 출신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조국 - 부산 경상도 출신
2찍 유권자 수 서울 > 경상도
2찍 욕 안하고 지역 욕하는 사람들은 국힘 도와주는 사람들
아주 개딸들 대단한 궁예 나셨습니다.
윤석열 임명할 때 잘한다고 전부 박수 치던 사람들이 다 지나고 나서 마치 미래를 미리 예상했다는 것 마냥 비난질이시네요.
임기가 법적으로 보장된 검찰 총장을 어떻게 자르라고 자꾸 자르라는거죠? 억지로 자르면 오히려 윤석열이 검찰 동원해서 부당 해임으로 청와대 수사할 명분을 주는 거고
윤석열에게 오히려 살아있는 권력을 수사하다 억울하게 잘린 정의의 투사라고 정치적으로 날개를 달아주는 꼴인거 몰라서
이런 글을 쓰는 건가요?
이미 한번 정의의 검사로 이름을 날렸는데
또 정의의 검사가 되게 해주라는.말?
한심한 손가혁 갈라치기 레파토리 지겨워 죽겠네요..
그렇게 문재인 대통령 비난을 하고 싶으면 일베로 가세요.
또 손가혁 갈라치기 좌표 찍었네요.
저번 경선에서 이재명 후보가 문재인 대통령 허위사실로 비난해서 지지율 한순간에 나락 가 놓고도사람들이 한번 용서해줬죠.
그리고 병신 같은 윤석열한테 대선 지고
나라 개판된 것도 이재명 비난하거나 탓하지 않고
계속 응원해줬는데
아직 일부 이재명 지지자들은 더러운 습성을 못버리고 모든 걸 더 문재인 탓
내부 총질 수박질하면서 내로남불
2찍 일베충보다 더 집요하고 조직적으로 문재인 대통령 욕을 하고 갈라치기를.하네요.
이재명 지지자들은 사람들이 이재명 대표가 완벽하고 100% 맘에 들어서 지지해 주는 줄 착각하고 있는 모양인데 착각하지 마세요.
그렇게 이미지 인성 모든 게 완벽한데 이재명 대표는 대선에서 쓰레기 같은 윤석열에게 졌나요?
왜 대선 승리한 문재인 대통령은 비난하면서
대선에서 지고 정권 넘겨준 이재명 대표는 비난 안하죠?
이런 한심한 내부총질하는 손가혁 개딸들 갈라치기질하는 지지자들이 사라지지 않는 한 이재명 대표는 절대 대통령이 못됩니다.
아무리 같은 편이라 좋게 봐주려고 해도
역시 인성과 사람은 안변하는 듯 하네요.
역시 검은 머리 짐승은 거두는게 아닌 듯
게시글 신고~
왜 윤석열 검찰총장으로 뽑았냐고 문재인 대통령 욕하던 사람들, 어리둥절
윤석열 임명할 때 "정말 잘했다"고 칭찬하며 박수 치던 사람들이, 이제 와서 마치 미래를 다 알았던 것처럼 문재인 대통령을 비난하고 있는 이 모습이 참 웃깁니다.
임기가 법적으로 보장된 검찰총장을 어떻게 자르라는 건지 궁금하네요.
국회에서 특검이나 탄핵을 추진할 권리가 있었는데,
그 당시 국회의원들은 대체 뭐 했나요? 또 수박탓?
마치 당시 문재인 대통령에게 윤석열을 검찰총장직에서 내려오게 할 권리가 있었던 것처럼 교묘히 거짓말을 섞어 이간질하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재명 대표가 당 대표인 민주당의
일반 검사들 탄핵 추진한 것도 헌법재판소에서도 전부 탄핵 기각되는 상황에서
그 당시 정부 측 인사인 윤석열 검찰총장을 국회가 탄핵 추진해야 했었다?
그리고 수사 대상이 검찰총장인데 수사가 잘 진행되기나 했습니까?
특검도 마찬가지로 국회에서 처리해야 하는데 여당인 민주당이 정부 인사를 특검 요구한다?
그렇게 다들 잘 아는 척하면, 당시 경기도 지사였던 이재명 대표는 왜 그 당시 윤석열 탄핵하자고 목소리 한 번 크게 내지 않았을까요?
오히려 조국과 거리두기를 하고 조국 전 장관 비난하기 바빴던 거, 다들 기억 못 하시나요?
설령 윤석열을 억지로 탄핵하거나 잘랐으면 어떻게 됐을까요? 윤석열이 "부당하게 해임됐다"며 검찰 동원해서 청와대 뒤지는 명분만 만들어줬겠죠.
그렇게 되면 윤석열은 "살아있는 권력을 수사하다 억울하게 잘린 정의로운 검사"로 정치적 날개를 달았을 테고요.
그 사람이 이미 정의의 검사로 한 번 이름 날렸던 거 다들 알고 있는데 또 다시 그런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싶으셨던 건가요?
오히려 탄핵 시도는 윤석열이 정치에 뛰어들 명분을 주고 대선에 압도적으로 유리해지는 결과만 만들죠.
"그때 이렇게 했어야 했는데, 저렇게 했어야 했는데"라는 결과론적 비난 정말 지겹습니다.
결과만 가지고 이재명 대표사 왜 바보같은 윤석열한테 대선에서 져서 이 고생을 하게 만들었냐고 사람들이 욕하던가요?
지나간 일을 가지고 "이랬어야 했다, 저랬어야 했다"고 비난하면, 그 비난을 피해갈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일부 X딸, 손가혁 갈라치기 레파토리 정말 지겹습니다.
그렇게 문재인 대통령을 비난하고 싶으시면 차라리 일베로 가세요.
수박처럼 내부총질하면서 문재인 대통령 욕할 시간에, 윤석열한테 욕할 생각은 안 하십니까?
윤석열에게 선거 져서 정권 빼앗긴 건 괜찮고, 이재명 대표는 같은 편이라 욕 못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기를 쓰고 욕하는 그 모습 정말 한심하지 않습니까?
이재명 대표는 과거 경선 때 문재인 대통령을 허위 사실로 공격해서 역풍맞고 나락 갔고, 그 때의 잘못을 사과 했죠.
그래놓고도 정신을 못차렸는지 이젠 이재명 본인이 아닌 극성 이재명 지지자들이 내부 총질 수박질을 하네요.
진짜 같은 편이라면 내부총질 그만하고 정신 차리세요.
수박질은 이렇게 민주당 지지자인 척하면서 문재인 대통령을 비난하고 내부에서 서로 싸우게 만드는 짓 아닙니까?
자신들이 하면 정당한 비판이고 이낙연이 하면 내부총질 수박질입니까?
더러운 이중잣대입니다.
지금 윤석열 정권 비판할 시간도 부족한데, 이렇게 내부에서 싸우고 있을 여유가 있는지 묻고 싶네요.
문재인 대통령 비난글로 좌표 찍고 추천수 올리는 모습, 그게 진짜 부끄러운 행동 아닙니까?
지금 공교롭게도
비슷한 내용의 글들이 한꺼번에 여러 사이트에 올라오고 있는데
보배는 손가혁, ×딸 같은 일부 세력들의 여론몰이용 놀이터가 아닙니다.
제발 한심한 수박질은 이제 그만합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