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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병장 벌렁벌롱 16.12.24 09:05 답글 신고
    오르막 출발하실때 클러치때고 악셀밟으면 차가 나갈려고하죠. 이때 클러치 다 띠시고 악셀 세게밟는게 맞습니다. 2단출발이면 악셀을 평지보다 좀더 쎄게밟고 3단변경시 예를들어 평지에서 1500에서 기어를바꾸시면 2000정도에서 밟고 3단넣으신다보믄되요. 오르막이라 기어변경시점에 힘이딸리니까요. 님처럼 운전하믄 차가힘이없이 출발하니 떠는거지요. 엔진소리가 더 크게난다고 무리안가요. 저단에서 레드존까지 이빠이밟는것도아니고 한번해보셔요
  • 레벨 중사 2 시나조선 16.12.24 11:13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정자왕김딸딸 16.12.24 09:59 답글 신고
    클러치가그리잘나가나요?5톤차몹니다.저는..경사로정차시 사이드땡긴후 클러치밟고 기아는1.2단에서 출발시 클러치조금띠면서 사이드풀고 악셀살짝밟으니 밀리는거없이가던데요.
  • 레벨 중사 2 시나조선 16.12.24 11:16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동료 한분이 3개월마다 클러치방 교체한다고 다른분들이 얘기하시더라구요
  • 레벨 상병 020530 16.12.24 10:16 답글 신고
    브레이크를 깊이 한번 꾹밟고 떼면서 반클 써야죠.일단 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빠르게 크러치 떼시고
  • 레벨 중사 2 시나조선 16.12.24 11:17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 레벨 병장 벌렁벌롱 16.12.24 11:34 답글 신고
    동료분 일부러 가오다시잡는거 같네요...단기적으로 쉽게 안나가요..꾸라치방
  • 레벨 중사 2 조토바이 16.12.24 16:33 답글 신고
    저는 카운티 몰 때 언덕에서는 1단 출발 했어요. 1~2단 기어비가 크게 차이가 안나기 때문에 1에서 2 넣을 때 텀을 주지 않고 바로넣어야 깔끔하죠. 그렇다고 쫄아서 2단넣고 클러치 떼기도 전에 후까시 갈겨버리면 승객들은 좀 불쾌할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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