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구입가격은 x5는 m 스포츠기준 1억 천만원, 투아렉은 1억 초반..
x5는 71토크 340마력, 투아렉은 91토크에 421마력에 모두 에어서스펜션..
둘다 내장재등의 고급감보다는 운동성능이나 주행감이 장점인 차들인데..
실구매가격 생각하면.. 투아렉이 상품성이 좋지 않나요?
실 구입가격은 x5는 m 스포츠기준 1억 천만원, 투아렉은 1억 초반..
x5는 71토크 340마력, 투아렉은 91토크에 421마력에 모두 에어서스펜션..
둘다 내장재등의 고급감보다는 운동성능이나 주행감이 장점인 차들인데..
실구매가격 생각하면.. 투아렉이 상품성이 좋지 않나요?
가슴이 브랜드네임때문에
실내 고급감도 엑빠가 우월합니다. 폭바 실내는 진짜 할말이 없게 만들어요.
8기통이라 해도 디젤이면 뭐..
그 브랜드에 맞지 않는 온갖 첨단기술과 옵션사양 때려넣은 폭스바겐의 야심작이라는 거...
문제는 브랜드...
그렇게 엄청난 엔진과 에어서스..그리고 첨단안전사양을 쏟아부어도 결국 폭바.
내 차를 구매한다고 하면...결국 그 돈으로는 프리미엄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지 않겠습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