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7 50tdi, A8 50tdi, Q8 50tdi 3개 차종 시승해봤는데
하나 같이 터보랙이 기분 나쁘네요
시내 막히는 구간, 차선 변경 구간에서 속도 올리면 30~50km 에서
차선 변경이 안될 정도로 1초 뒤에 차가 나가네요.
물론 고속이나 고회전 RPM에서는 그런 반응이 없는데
유독 저속에서 굼떠요.
차를 바꾸려고 이것 저것 시승해보는데 현재 한달간 타본 차량은
G80 3.5T, K9 3.8, 730LD, 620D, GLE400D, CLS450, K8하이브리드입니다.
현대, 기아, 벤츠, 비엠의 가솔린이고 디젤 거의 20대를 다 타봐도
아우디의 이런 느낌은 없습니다.
일반싱글터보라서 그래유 ㅋㅋㅋ
최근에 개선은됬으나 조금 나아진거지 내친구도 3년타다 팔아버러찌여 ㅋㅋ
아우디는 이것도저것도 아니면서 비싸여
그전에 도길3사 젤싸는데 전자장비 편으사항을넣어서 가격을 올려찌여 솔직히 폭파계열의 한개는 그이상그이하도 아니다보니
옵션에서 늘거먹는격이찌여 ㅋㅋ
거기에다 EGR 크리 맞고 더 심해진거
현기 2000cc 자연흡기 하브가 초반에 더 잘밟히는 느낌듬
2천rpm을 안넘기는 노약자스타일의 운전성향이라 앞으로 가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출발할때도 그렇지만 갑작스런 가속할때도 그렇더라구요,, 다만 말씀하신대로 흡배기 계통 오염이나 문제가 없고 오래 쓸 수 있다면 저는 대 만족입니다,,
트윈터보는 덜해요. 트윈 스크롤 터보는 더 덜함.
터보랙은 급가속에서 원래 일어나요. 급가속을 그냥 안하시는게... 연비에도 안좋아염.. 아시졍? ㅎㅎ 기냥 타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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