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특전담덕 26.06.22 18:02 답글 신고
    이진관판사는 사법고시를 합격했음에도 군법무관으로 안가고 이등병입대 병장제대하였음.
    답글 1
  • 레벨 소장 지나가는한량 26.06.22 17:43 답글 신고
    시대의 참 판사!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답글 1
  • 레벨 하사 1 깜빡이가옵션이가 26.06.22 17:55 답글 신고
    내란전담판사님 했으면 좋겠다.
    답글 1
  • 레벨 소장 지나가는한량 26.06.22 17:43 답글 신고
    시대의 참 판사!

    찌그러진 럼이랑 상하이 생각나네ㅋㅋㅋ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6.23 07:48 답글 신고
    좌베에서 빨아주면 문제 많은 사람인건데 클났네 ㅠ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2 17:52 답글 신고
    우리편 되달라는것 아니다 딱 중심을 잡아서 판결 해달라는데 그게 그리 어렵냐 판새들아 !!!
    조희대요시 요색히를 잡아 족쳐야지 개혁이 될텐데 ~~
  • 레벨 중위 2 느낌오면 26.06.22 17:52 답글 신고
    진정한 판사..

    그나마 희대요시에게 대항할 유일한 판사..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6.22 17:52 답글 신고
    군대도 현역병으로 다녀오신 대단한 분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2 17:52 답글 신고
    역사에도 기록될것이다 정의로운 판결의교본
  • 레벨 하사 1 깜빡이가옵션이가 26.06.22 17:55 답글 신고
    내란전담판사님 했으면 좋겠다.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2 17:58 답글 신고
    이재명이도 ?
  • 레벨 소장 장안단구원안심구 26.06.22 17:56 답글 신고
    일단 말에 힘이 있슴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2 17:58 답글 신고
    도대체 내란이라는게 몬데? 부정선거 부실선거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투표를 못하게 방해한것들이 내란이 아닐까? 진정한 내란은 그거지.. 윤석열이 선관위 들어간거는 진짜 잘한거였어~
  • 레벨 상병 흙이나팔까 26.06.22 18:01 답글 신고
    못보던 모지리 하나 왔네 언넘이 닉변한거여?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2 18:03 신고
    @흙이나팔까 닉네임도 참... 좌파영포티온거야? 어서온나... 어서 니들끼리 치고싸워봐~ㅎㅎ
  • 레벨 소장 신록이푸르르다 26.06.22 18:50 답글 신고
    2022년 대선과 지선은 깨끗한선거?ㅋ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0:52 신고
    @신록이푸르르다 사전투표제가 들어오고 나서 부터 이상하지?
  • 레벨 이등병 블랙따릉오너 26.06.22 18:56 답글 신고
    모지리가 신녕 있는것처럼 말하네.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0:52 신고
    @블랙따릉오너 너도 알지? 책한권만 읽은애가 제일 무서운거래~~ 김제동처럼? 넌 김제동이랑 같은편? 헌법조무사야?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6.22 18:56 답글 신고
    가서 윤두창 똥이나 쳐먹으렴^^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21:46 답글 신고
    꼭 본전도 못챙길거면서 나대기는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미스테리윤 26.06.22 22:17 답글 신고
    혼자 작사 작곡하지말고

    형법에 규정된 내란죄에 있어 내란행위가 무엇인지 AI에게 물어 보고 공부를 해라!
  • 레벨 소장 chefkim 26.06.23 07:37 답글 신고
    서결이 당선된건 어찌 생각하냐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0:53 신고
    @chefkim 문재인때 다들 식겁한거지. 대한민국을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려는 국민들의 선택이지.. 너같으면 한국전쟁을 일으킨 북한에게 원조를 한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 레벨 상사 3 휴지123 26.06.23 08:36 답글 신고
    석열이 대통령된거는 부정이라고 생각안해봤냐? ㅋ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3 09:54 답글 신고
    너 여서 뭐해? 잠실 가서 태극기 흔들고 있어야 되는거 아냐?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0:54 신고
    @베스트오브워스트 잠실에 모인사람들 보니까 좌파집회랑은 많이 다르더라. 다들 품위있고.. 관상만 봐도 좌파빨정권애들이랑은 많이 틀리더라.. 찢어진눈.. 얇은 입술. 부모가 돼지인애들.. 그런사람들 안보이더라..
  • 레벨 중사 1 특전담덕 26.06.22 18:02 답글 신고
    이진관판사는 사법고시를 합격했음에도 군법무관으로 안가고 이등병입대 병장제대하였음.
  • 레벨 중령 3 라스트아나키스트 26.06.23 08:55 답글 신고
    시건방지게 까불락 거리다가 하필이면
    대쪽판사를!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6.06.22 18:13 답글 신고
    기대한다.

    꼭 법원에서 한몫해주시길.
  • 레벨 상사 1 AL알 26.06.22 18:27 답글 신고
    제발....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2 18:30 답글 신고
    이분은 진짜 찐임
  • 레벨 중령 2 말종박멸 26.06.22 18:30 답글 신고
    제발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6.22 18:31 답글 신고
    한덕수1심선고 할때 울먹이는목소리 아직도 기억난다 진정 국민을 생각하고 민주주의를 실천 하는분 이런분이 대법관 되야지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2 18:41 답글 신고
    이진관 부장판사님이셨습니까!!! 25년 때리신분이 ㅎㅎ
  • 레벨 일병 822839kks 26.06.22 19:33 답글 신고
    그럼 지금 1찍들 다 잡아가나요?? 멸공!!
  • 레벨 간호사 당순 26.06.22 19:59 답글 신고
    꼭 되서 조 등등등 잡넘들 효수 좀 해주세요.
  • 레벨 하사 1 저세상푸른무지개 26.06.22 20:12 답글 신고
    사법부에서 이사람만 내란청산중임 에효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2 20:13 답글 신고
    잘 모르나본데 임은정도 지검장 되기전까지는 정의로운 검사인척 했다 지검장되더니 돌변했지
  • 레벨 원수 han태극 26.06.22 21:23 답글 신고
    참 9족을 멸해야하는 사건인데 박성재 애새끼들도 전부 씨부럴
  • 레벨 중위 2 잘될것이다 26.06.22 21:27 답글 신고
    왜 공소기각은 말 안하지?
  • 레벨 원사 3 좀뭉가 26.06.22 21:52 답글 신고
    경성제대 출신은 의심스럽다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22 22:42 답글 신고
    진관이횽에게 걸리면 돼지는거시여...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5 답글 신고
    포청천이 환생하심
  • 레벨 대위 3 dukeman 26.06.23 03:30 답글 신고
    저런분이 열분만 계셔도.,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23 03:32 답글 신고
    내란특검 전담판사로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12 답글 신고
    이진관 판사님은 인정...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3 07:19 답글 신고
    기수고 나발이고 판사다운 판사로 해라!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23 08:39 답글 신고
    이진관 판사님 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23 08:43 답글 신고
    오랜만에 불러보네요... 판사님 ^^
  • 레벨 상병 NOVEMBER맨 26.06.23 09:27 답글 신고
    한국판 포청천 입니다. 대통령도 아깝지 않습니다.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0:55 답글 신고
    그럼 노태악은?
  • 레벨 대령 3 좋때따 26.06.23 09:40 답글 신고
    그나마 이런 분들 때문에 대한민국의 앞날은 밝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3 09:48 답글 신고
    내란재판을 1년정도 더질질끌어야함..
    왜 빨리 안하냐고 사람들은 답답해 하지만 석열이가 임명한 대법관이 아직 임기가 1년 남아있음..
    조희대요시 떨어져나가면 그때부터 잼프가 임명하는 대법관의 시대!!!대통령 3년차 새로운 대법관..남은 임기동안 개작살을 낼수있음!!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3 10:04 답글 신고
    댓글보니 아직 정신 못 차린것들 많네. 검사동일체처럼 판사도 동일체인데 응원한단다 ㅎ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6.06.23 10:44 답글 신고
    혼자 독립운동 하시는거 같아 뭉클해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3 10:49 답글 신고
    하도 뒷통수를 많이 당해서 이분도 막상 그 자리가면 제 식구 감싸기 할까봐 무섭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