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뭘자꾸확인하래 26.06.23 11:55 답글 신고
    지랄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11:56 답글 신고
    구라도 정도가있지
    솔직히 부끄럽지?
  • 레벨 원수 폭력부장관 26.06.23 12:03 답글 신고
    뭔 이상한 애비가 누군지도 모르는 마굿간 콜걸이 낳은 외국인 아저씨 나무에 매달려서 사형당하는 모습으로 만든 나무조각을 신이라고 모시는 집단 아니냐?
  • 레벨 이등병 닉네임중복아냐 26.06.23 12:23 답글 신고
    나도 예수를 신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우리나라로 따지면 이순신 김구같은 분들과 비교될 정도로 훌륭한 인격을 가진 위인이다. 한국 기독교때문에 미친 소리는 하지마라
  • 레벨 훈련병 쌓이는그리움 26.06.23 12:09 답글 신고
    마구니다
  • 레벨 상병 꿈은이뤘다 26.06.23 12:11 답글 신고
    진짜 기독교인들 다 욕먹이는 쓰레기들이네!!!
  • 레벨 하사 2 그랑죠아이지 26.06.23 12:12 답글 신고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ㅋㅋ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6.23 12:16 답글 신고
    뭔 개소리야 극우랑 결탁한 개독교들 니들 죽으면 천국 못간다~~~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4:07 답글 신고
    그럼 천주교는 극좌랑 결탁한거냐?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6.06.23 12:16 답글 신고
    주접떨고있네
  • 레벨 원사 3 오빠달령 26.06.23 12:18 답글 신고
    니미 뽕이다
  • 레벨 대위 3 지각한김대리 26.06.23 12:24 답글 신고
    마이싱이다 왜 이성계도 목사였다고하지
  • 레벨 소장 댓글로별달았음 26.06.23 12:28 답글 신고
    능지수준 짐작 가능.
  • 레벨 중사 1 민남매아부지 26.06.23 12:29 답글 신고
    염병
  • 레벨 대령 3 얕지 26.06.23 12:33 답글 신고
    먼가? 싶어서 들어왔다가 욕하고 나갑니다
  • 레벨 소장 생각하는마네킹 26.06.23 12:35 답글 신고
    신천지 통일교 전광훈등등 개독교 놈들아 아리랑을 더럽히지마
    아리랑의 백성들이 우리의 고통과 설러움을 알라달라는 말에서 나온 말이야
    사막잡귀따위를 묻히지마라 역겨우니깐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23 12:35 답글 신고
    예수는 게이임~~~~~~
    징기스칸 할아버지가 확실히 그랬음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3 12:48 답글 신고
    바이올린 연주하는 처자에게서 범접할수없는 포스가 느껴진다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6.23 13:03 답글 신고
    염병하네
    알을 깨부셔벌라..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3 13:06 답글 신고
    개독바이러스가 치사량이네!
  • 레벨 원사 3 실버레인0123 26.06.23 13:15 답글 신고
    휴..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6.23 13:19 답글 신고
    아리랑이 ccm이냐?
    저인간 중국인이죠?
  • 레벨 소위 3 군수처행정병 26.06.23 13:30 답글 신고
    우리민족을 알로 보네..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6.23 13:33 답글 신고
    많은 여성들이 첫 경험을 교회 오빠랑 한다죠. 부럽다 띠길 교회 오빠..
  • 레벨 병장 라빅 26.06.23 13:39 답글 신고
    별 헛소리를 다 듣네.
  • 레벨 대위 1 Mirdius 26.06.23 13:49 답글 신고
    나도 교회다니지만 이건 아니지 뭔개소리야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23 13:51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원사 1 블루문특급 26.06.23 13:55 답글 신고
    ㅎ... ㅂㅅ짓도 정도껏 해라.

    사탕 들고 얼리듯 사린자도 믿기만 하면 천국 간다는 깊이도 철학도 없는 유딩에게나 통할 가스라이팅.

    몇천 년 전부터 메소포타미아, 인도 등 세계 각지에 돌던

    에덴동산, 홍수 심판, 방주, 처녀 잉태, 12제자, 사흘만에 부활 레파토리 신화

    수천 년 뒤에 그대로 베껴 와서 자기들만의 신성한 경전이라 우기는 가증스러운 것들.

    뇌가리가 같은 족속이라 아리랑 각색 정도는 당연한 것인가?

    집안에 저런 거 하나 있으면 얼마나 심난할까…

    주길 수도 없고, 보고 있자니 패 주기고 싶고..
  • 레벨 상사 1 배상어 26.06.23 14:08 답글 신고
    개독 캣맘 비건 페미 더 있지만 요건 4대 정병으로 뒤저야 고처지는 불치병 입니다
  • 레벨 하사 1 퀵보드 26.06.23 14:21 답글 신고
    "내가 너희에게 진실로 이르노니, 내 귀가 평생에 ‘아리랑’이라 하는 노래를 들은 적이 없고 내 입술이 그 가락을 알지 못하였노라 하니라."
  • 레벨 대장 살빼자 26.06.23 14:21 답글 신고
    태극기도 거꾸로 들고 있네
  • 레벨 훈련병 소주망태 26.06.23 14:25 답글 신고
    지랄을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