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는 건 시간이 지나면 감가가 되지요. 하여 신차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가 있는데요,
문제는 부품은 감가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1.5억짜리 차가 감가 되서 7천이 되었다 쳐도,
부품 가는 여전히 1.5억 짜리 차에요. 15만이면 여기저기 돈 들데 많을겁니다. 에어서스 4개만 갈아도 살벌한 가격나와요.
굳이 사시겠다면 여유자금 충분히 준비하시길
차라는 건 시간이 지나면 감가가 되지요. 하여 신차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가 있는데요,
문제는 부품은 감가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1.5억짜리 차가 감가 되서 7천이 되었다 쳐도,
부품 가는 여전히 1.5억 짜리 차에요. 15만이면 여기저기 돈 들데 많을겁니다. 에어서스 4개만 갈아도 살벌한 가격나와요.
굳이 사시겠다면 여유자금 충분히 준비하시길
@주누준 x7은 잘 모르겠고 제가 운용하고 있는 7시리즈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정품이 개당 300이 넘어요, 바퀴 4개니까 12백만원이죠. 애프터 부품으로 하시면 좀 더 저렴해지긴 하는데 이것도 거의 200에 육박합니다.
아 본문 중에 고급차니까 키로수 좀 되도 괜찮지 않을까 한다고 하셨는데, 전혀 안그래요. 오히려 현기차가 내구성 더 좋구요 독3사 차 자체는 좋지만 내구성은 별로에요 엔진 미션 누유를 달고 삽니다.
문제는 부품은 감가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1.5억짜리 차가 감가 되서 7천이 되었다 쳐도,
부품 가는 여전히 1.5억 짜리 차에요. 15만이면 여기저기 돈 들데 많을겁니다. 에어서스 4개만 갈아도 살벌한 가격나와요.
굳이 사시겠다면 여유자금 충분히 준비하시길
X7이면 기함급인데 게다가 디젤이면 정비비용 상당히 나올거 같네요
3년타다 파시면 잠깐타보고 국산가시면되긴합니다 ㅜㅜ
문제는 부품은 감가가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1.5억짜리 차가 감가 되서 7천이 되었다 쳐도,
부품 가는 여전히 1.5억 짜리 차에요. 15만이면 여기저기 돈 들데 많을겁니다. 에어서스 4개만 갈아도 살벌한 가격나와요.
굳이 사시겠다면 여유자금 충분히 준비하시길
아 본문 중에 고급차니까 키로수 좀 되도 괜찮지 않을까 한다고 하셨는데, 전혀 안그래요. 오히려 현기차가 내구성 더 좋구요 독3사 차 자체는 좋지만 내구성은 별로에요 엔진 미션 누유를 달고 삽니다.
모하비도 580,000km를 타는데 150,000km는 새차 아닙니끼? 오일류만 잘 갈아줘도 돈 거의 들어갈일이 없는데......
얼마인지는 몰라도 제 기준에선 새차 수준인데...^^::
15만 이상이라면 고쳐가며 탈 생각으로 구매하시고
호환부품과 재생 잘 이용하고 믿을 수 있는 카센타 사장님 잘 꼬시면 좋은데..
엔진 하고 미션쪽 나감 암담함을 먼저 이해하셔야
예전에 소나타도 안나가던데..
G바디로 넘어오면서 F바디때 고질병 누유 이런거 전혀 없습니다 다만 키로수 많은 차 사실거면 예상한것보다 몇백정도는 정비로 쓰실생각 하시면 마음 편히 타실수있으실거에요 그가격에 1억 후반대차를 타시는거면 좋은 선택이실거라 생각 됩니다
그냥 사서 고장나면 고쳐서 타면 되니 그냥 사면됩니다. 애초에 플래그십 탈 능력되니 X7알아본거 아니에요?ㅎㅎㅎ아니 신차도 고쳐타는 시대인데?
중고차는 국산이고 수입이고 갖고와서 국물류 벨트류 한번 싹 손보고 타면 됩니다.
어차피 싸게사는거니 감안해서 고쳐타면 문제없음.
돈이 많은 사람이면 고민없이 신차 살테고 이런 질문 하는거 보니까 그닥 돈도 없을거 같은데 국산차 적당한거 구매하지 그래요???
근데 주 거주지가 해외라 한국에 1년에 4회정도 1주일정도씩 밖에 안있어서 그럽니다
큰차는 타고 싶은데
국산은 펠리세이드 카니발밖에 없네요
해외에서도 국산차을 타서 한국에선 독일차 타고 싶은데 선택지가 x7 gls 밖에 없네요
타이어교체만해도 엔진오일도 아무튼 차를사고도 여유자금이 있어서 유지가 가능하면 사세요 차는 진짜 좋아요.
여유자금 얘기들을 많이 하시는데
에어서스는 알겠고 또 고질적으로 고장나는것이나 비용등이 얼마나 들까요?
다들 정비비용 많이 나온다 하시는대 요즘 부품 저렴한거 무지 많습니다 그리고 차가 그렇게 갑자기 막 망가지고 그러지 않습니다
안심하시고 차상태 잘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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