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기분이 나쁘고 화가나서 문의드립니다
9월 26일에 320i msp 신차를 인도받고
계기판에 동반좌석 안전보조시스템이 떴습니다
하지만 딜러가하는말이 3시리즈는 하이패스가 안달려나와서 커넥터 연결부분때문에 뜰수있다 다음날 오면 조치를 해준다
그래서 센터에가니 초기화 시켰는데 안지워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연락을하니 정밀점검을 해봐야겠다고 제일 빠른날짜가 10월 16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센터에 맞겼더니 조수석 위치센서가불량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품이 없어서 다시 차를 맞겨 교체를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2일에 차를 맞겨 수리를 1박2일 걸린다고 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출고후 20km 이내에 또 알람이 떠서 연락을하니
다음날 정밀검사를 제대로 한다고 또 입고를 시켜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고하니 센서가 두개인데 하나는 교체하였는데 다른센서가 고장이다 그래서 이게 해외부품인데 오려면 2주걸린다
2주후에 교체할수있다
와 이말듣고 너무 화가나더라구요
요약을 하자면
9.26일 차 인도 - 동반자석 알람뜸
9.27 시스템 초기화등 함 - 안지워짐
9.28 센터 예약 잡음 10.16일 정밀점검 예약실시
10.16 센터 정밀점검 실시 부품없어서 22일 교체 예약
10.22 교체진행후 23일 인도후 20km 도 안되어서 뜸
10.24 정밀검사 또 센터행 부품 해외라서 2주걸림
2주후에 다시 와서 수리해야됨
저는 이해안가는 부분이 신차인데 이렇게 될수가 있는지 궁금하고
본사 c/r팀? 거기서 보상같은부분 따지니까 머 받고싶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최소한 엔진오일 5회권 이상받고싶다 하니까 1회로 마무리 할려는거같은데 솔직히 차에대해서 기분도 다 상하고 1000km도 안탔는데 1달만에 센터를 왔다갔다 많이 한것도 화나고 제시간 투자해서 간것도 화가납니다 이부분에 대해 서비스센터에가서 따져야할지 어떻게하면 더 좋게 바뀔지 모르겠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첫 외제차이고 새차인데 이게 맞나 대처 대응이 너무 별로인거같아 문의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