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28일날 520i msp 출고하고 주행중 정면 충돌 경고기능 제한됨 이라는 메세지가 뜸과 동시에 여러 체크 메지시가 동시에 4개정도 떠서 11월7일 부산 금정 서비스센터에 입고 시켜 점검결과 센서나 카메라에 이물질이 묻으면 에러가 발생 할 수 있다 특별히 이상은 없다 하여 체크 메세지 삭제 후 출고 하여 집으로 이동중 또 똑같은 메세지가 계속 뜨길래 주행과는 크게 상관없어서 집 도착 후 이번에는 해운대 서비스센터 예약 후 11월14일에 입고 하여 점검결과 차 자체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 체크 메세지가 계속 뜨는것 같다고 하며 점검시간이 제법 소요되니 수리 후 집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로 차를 보내 준다 하여 알겠다 하고 저녁 7시 좀 넘은 시간에 차를 받았는데 실내 카메라 부분 커버는 해체하고 조립도 안하고 그대로 고객한테 전달 하는 경우가 있나요?해결이 안됬어도 자기들이 점검하고 만진 부분은 원래 상태로 복구하고 차를 출고 해주지 않나요?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나네요
그 범위내 딱 있기때문에 정비를 못해여
솔직히 국산 센터는 개인정비하다 망해 들어오신분 많긴해여 정비담당자 하는분 있긴하쪄 ㅜㅜ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