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이드님z 13.12.09 13:26 답글 신고
    사고 생존률은 사고에 따라 다르니까 이야기하기 힘들겠죠? 그리고 에어백은 보조 장치이고 메인은 안전벨트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벨트 매지 않으면 에어백 터지는게 오히려 위험할 수 있다네요. 그래서 안전벨트 체결 안되면 팽창하지 않는게 대부분이라고.
  • 레벨 소장 LG 13.12.09 13:27 답글 신고
    역시 생명선..
  • 레벨 대위 3 풀뜯어먹어요 13.12.09 13:27 답글 신고
    안전벨트안한상태로

    에어백이터지면 더 위험하다더군요........

    에어백은 안전을 위한 별개의 부품이 아닌

    안전벨트를 보완하는 부품이라고......

    안전벨트만 착용해도 많이 안전해진다는말에 동의합니다.
  • 레벨 소령 2 lolo 13.12.09 13:27 답글 신고
    그럼 왜 교통사고 사망자가 생기는 걸까요? 대체로 에어백의 목적은 머리부위를 보호하려고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벨트와 그 목적 자체가 약간 다르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백을 장착한 차량의 모든 탑승자는 안전벨트를 매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안전벨트 착용은 법입니다. 안전벨트를 매지 않고 에어백이 터져서 얼굴에 상해를 입는 경우........ 결국 법을 어긴 내용이 아닐까요??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 에어백만으로도 보호를 받고 싶겠지만, 기본 메카니즘 자체가 에어백과 시트벨트가 모두 작용된다라는 조건이기 때문에요...
  • 레벨 대위 3 ivuque 13.12.09 13:28 답글 신고
    제가 안전벨트 매고 강원도 산중턱 급커프 내리막을 타고 내려오다가 가드레일 쳐박았는데요(가드레일 밖은 낭떠러지)

    물론 에어백 터졌고요(매그너스)

    에어백 맞아보셨나요 졸라 아픕니다. 어쨌든..

    제가 생각하기로 안전벨트와 에어백 둘 중에 하나라도 없었다면 아마 얼굴이 주저앉았을 겁니다.

    차는 폐차했고요

    저는 무릎만 조금 아팠을 뿐입니다.
  • 레벨 중령 3호봉 봉탄고청소부장 13.12.09 13:28 답글 신고
    사랑해요 에루쥐
  • 레벨 대령 1 블박보안관 13.12.09 13:34 답글 신고
    현기차의 문제는.실내공간이 없어져버리니... 에어백 100개그 있다고 해도 무용지물
  • 레벨 일병 fen62s 13.12.09 14:15 답글 신고
    암튼 안전벨트가 젤 중요한듯
  • 레벨 원사 3 motley 13.12.09 14:53 답글 신고
    안전벨트 안매면 뭐 에어백이고 뭐고 말할 상황도 안되고
    대부분 벨트 착용했는데 정확히 충돌각도를 벗어나 큰 사고에도 안터져 사람을
    못 구하는게 문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