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타 입장에서 : 난 우측으로 갈꺼야. 저기서 달려오는 차량은 내가 먼저 진입하니까 내 뒤 꽁무니를 설마 치진 않겠지
포터 입장에서 : 아놔 달리는데 왠 개뼈다귀가 끼어들어 내 속도 안보이나 덩태 눈알 같은이..
어디 너도 한번 엿 먹어봐라 내가 갑자기 휙 들어갈테니 속도 내서 사고 내던가 급정지 해라 그래야 내 속이 후련하겠다.
교행사고나 합류 사고로 보겠군요.
트럭 합류가 6:4..라고 하기엔 타코타는 우회전 진로 변경 코스고 트럭은 직선이라..
그림대로 예쁘게 돌았다 해도 거의 5:5 정도가 될 거 같고,
추가 블박이 없이 분쟁으로 갈 경우 차선을 넘었니 어쨋니 하고
과실이 어떻게 될지 확신하긴 힘드네요.
해당 구간 교차로를 2파트로 나눠서 생각하면
포터 : 선행 교차로에선 직진 후, 후속 교차로에서 우회전 위한 차로변경
다코타 : 선행 교차로에서 우회전 후, 후속 교차로에서 우회전
인데,
진행 우선권에 있어서는 우회전 차량은 선행 교차로 시점에서 정상 직진하는 차량에 방해가 되면 안 되므로 다코타가 불리해보입니다.
다만 포터도 신호등 없는 교차로에서의 주의의무나 감속 등 안전운전의무를 준수하지 않았으므로 일부 과실이 있을 듯합니다.
다코다 6~7 : 포터 3~4 정도면 적당해 보입니다.
그리고 지자체나 도로관리담당부서에 요청해서 다코타 차량이 나온 쪽에 우회전 및 합류 구간을 구분하도록 탄력봉을 설치하고, 합류 시작점에 일시정지 구간을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네요. 동일한 사고가 일어나기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차가 도로에 다니고 있는데 막 잡아 돌리는게 습관적이지 싶네요.
차가 도로에 다니고 있는데 막 잡아 돌리는게 습관적이지 싶네요.
의견 감사드립니다.
타고타의 진로 방해가 성립되구요. 신호기가 있으면 우회전은 제일 나중에....
포터 차량 방향지시등 없이 그냥 들어갔으면 포터가 가해자네요. 사고 유발자.
감사합니다.
합류 구간으로 보이는데 동시진입으로 5:5 나올꺼 같네요
감사합니다.
포터 입장에서 : 아놔 달리는데 왠 개뼈다귀가 끼어들어 내 속도 안보이나 덩태 눈알 같은이..
어디 너도 한번 엿 먹어봐라 내가 갑자기 휙 들어갈테니 속도 내서 사고 내던가 급정지 해라 그래야 내 속이 후련하겠다.
감사합니다.
생각하기를 꺼려하면 다툼은 더 거세지겠지요.
역지사지로 상대입장 한번 고려하면 다툼없이
평안하게 살 수가 있습니다.
트럭 합류가 6:4..라고 하기엔 타코타는 우회전 진로 변경 코스고 트럭은 직선이라..
그림대로 예쁘게 돌았다 해도 거의 5:5 정도가 될 거 같고,
추가 블박이 없이 분쟁으로 갈 경우 차선을 넘었니 어쨋니 하고
과실이 어떻게 될지 확신하긴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몇대몇은 개뿔
포터 : 선행 교차로에선 직진 후, 후속 교차로에서 우회전 위한 차로변경
다코타 : 선행 교차로에서 우회전 후, 후속 교차로에서 우회전
인데,
진행 우선권에 있어서는 우회전 차량은 선행 교차로 시점에서 정상 직진하는 차량에 방해가 되면 안 되므로 다코타가 불리해보입니다.
다만 포터도 신호등 없는 교차로에서의 주의의무나 감속 등 안전운전의무를 준수하지 않았으므로 일부 과실이 있을 듯합니다.
다코다 6~7 : 포터 3~4 정도면 적당해 보입니다.
그리고 지자체나 도로관리담당부서에 요청해서 다코타 차량이 나온 쪽에 우회전 및 합류 구간을 구분하도록 탄력봉을 설치하고, 합류 시작점에 일시정지 구간을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네요. 동일한 사고가 일어나기 좋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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