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마지막 1:30초 상황 재현시 완발로 브레이크 시전 이런 인간이 급발진 주장
우리나라 양발운전 무려 20% 임
이새끼들 문제는 엑셀로 속도 조절을 하는게 아니라 엑셀을 밟은 상태에서 브레이크로함
감속을 엑셀을 밟은 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밟아서 하고 감속후 설때만 엑셀에서 발을뗌
그래서 앞에서 만나면 브레이크 등이 항상들어와 있는것임
10명중 2명이 지목숨 가지고 장난치면서 남의 목숨도 위협하고 있다
영상 마지막 1:30초 상황 재현시 완발로 브레이크 시전 이런 인간이 급발진 주장
우리나라 양발운전 무려 20% 임
이새끼들 문제는 엑셀로 속도 조절을 하는게 아니라 엑셀을 밟은 상태에서 브레이크로함
감속을 엑셀을 밟은 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밟아서 하고 감속후 설때만 엑셀에서 발을뗌
그래서 앞에서 만나면 브레이크 등이 항상들어와 있는것임
10명중 2명이 지목숨 가지고 장난치면서 남의 목숨도 위협하고 있다
예전에
한번 해봤는데 다리 꼬이고 골반 허벅지 아프고 쥐날려고 하던데
어떻게 양발운전 하는건지 신기하더라구요
경력 높다는 사람 대부분은 스틱형에 익숙함..
그 이후 나온 롤형 버튼형 다 적응하기 힘든게 맞는 현실...
사고 나면 본인 실수보다는 일단 급발진이라고 해야 하는 이유죠.
경력 높다는 사람 대부분은 스틱형에 익숙함..
그 이후 나온 롤형 버튼형 다 적응하기 힘든게 맞는 현실...
사고 나면 본인 실수보다는 일단 급발진이라고 해야 하는 이유죠.
예전에
한번 해봤는데 다리 꼬이고 골반 허벅지 아프고 쥐날려고 하던데
어떻게 양발운전 하는건지 신기하더라구요
써글 도로상에서 사고안나게 다행이네요
국 떠먹을 때 젓가락 쓰고
반찬집을 때 숟가락 쓸 사람들임
브레이크도 오른쪽에 설치하지 않나요?
급정거가 정상임..
브레이크는 악셀보다 상대적으로 덜 밟혀 들어가는 형태로 똑같이 꾹~ 밟으면 악셀의 오른발이 더 깊게 그리고 힘이 더 실려서 악셀이 더 풀로 밟게 될거에요. 저도 전문가가 아니기에 정확하게 그렇다!! 라는게 아니라 보통 운전석에 왼발 지지하는 지지대는 브래이크보다 앞쪽으로 배치되어 지지되도록 되어 있으니 같은 원리라 생각 합니다.
역으로 그렇게 몸이 돌아간 상태로 불안정하니까 방지턱만 밟는 정도의 충격에도 몸이 돌아가니
페달 잘못 밟고 튀어나간다 생각하면 급발진 과정이 이해가 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