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의 입장이였다면 렉스턴도 축이 휘어집니다.
하체는 단단하게 만들지 않아요..하체가 버티면 그충격은 뼈대쪽으로 넘어갑니다..아래위의 충격말고 앞뒤나 횡으로 오는 충격은 쉽게 휘어져요..모든차들이 그렇게 설계합니다..
중장비말고요..프레임먹은차들 타지 말아라..라는 이유가 있죠…참고로 lf이후 나온 소나타들은 충돌테스트 다 좋게 나온차들이에요..25%충돌테스트에도 우수한 성적받은차입니다..
반대의 입장이였다면 렉스턴도 축이 휘어집니다.
하체는 단단하게 만들지 않아요..하체가 버티면 그충격은 뼈대쪽으로 넘어갑니다..아래위의 충격말고 앞뒤나 횡으로 오는 충격은 쉽게 휘어져요..모든차들이 그렇게 설계합니다..
중장비말고요..프레임먹은차들 타지 말아라..라는 이유가 있죠…참고로 lf이후 나온 소나타들은 충돌테스트 다 좋게 나온차들이에요..25%충돌테스트에도 우수한 성적받은차입니다..
하체는 단단하게 만들지 않아요..하체가 버티면 그충격은 뼈대쪽으로 넘어갑니다..아래위의 충격말고 앞뒤나 횡으로 오는 충격은 쉽게 휘어져요..모든차들이 그렇게 설계합니다..
중장비말고요..프레임먹은차들 타지 말아라..라는 이유가 있죠…참고로 lf이후 나온 소나타들은 충돌테스트 다 좋게 나온차들이에요..25%충돌테스트에도 우수한 성적받은차입니다..
"덤빌테면 덤벼봐라"
아물론 글의 요지는 튼튼하다 이겁니다ㅋㅋ
이상한건 앞 경소형차들이 옆차로로 비키면? 속도안올리고 그대로 감
무슨 놀부새끼 심뽀인지
하체는 단단하게 만들지 않아요..하체가 버티면 그충격은 뼈대쪽으로 넘어갑니다..아래위의 충격말고 앞뒤나 횡으로 오는 충격은 쉽게 휘어져요..모든차들이 그렇게 설계합니다..
중장비말고요..프레임먹은차들 타지 말아라..라는 이유가 있죠…참고로 lf이후 나온 소나타들은 충돌테스트 다 좋게 나온차들이에요..25%충돌테스트에도 우수한 성적받은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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