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차가 차선을 바꾸겠구나.... 그대로 가면 위험하겠구나 싶은 걸.
못 느끼셨다구요?
에잉......... 안느끼신 거겠죠 ^^;;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면서 운전하면, 다른차의 움직임을 모를 수 있을까요?
경적만 미리 잘 활용해도, 내가 다칠 확률 거의 제로로 갑니다.
신경들 좀 쓰면서 다니세요.
저 차가 차선을 바꾸겠구나.... 그대로 가면 위험하겠구나 싶은 걸.
못 느끼셨다구요?
에잉......... 안느끼신 거겠죠 ^^;;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면서 운전하면, 다른차의 움직임을 모를 수 있을까요?
경적만 미리 잘 활용해도, 내가 다칠 확률 거의 제로로 갑니다.
신경들 좀 쓰면서 다니세요.
진짜 앞만 보고 운전 함
내가 이 상황에서 어디에 신경을 집중해야 되는지
시선은 어디에 둬야하는지 전혀 모르는 운전자들이 많음
마치 1열 창문들은 철판으로 다 막아 놓은듯 운전하고
어두컴컴한 틴팅으로 야간 시야는 개나 줘버리고
교행시의 소통 또한 창문 꾹 닫고 니가 비켜라 임
사람의 시야각은 수평 180도 수직 120도 라는데 시트포지션은 어떻게 잡아놔서 앉았길래 전방 시야가 그렇게 좁은지
사이드미러 룸미러각은 또 어떻게 해놨길래..
그냥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진짜 앞만 보고 운전 함
내가 이 상황에서 어디에 신경을 집중해야 되는지
시선은 어디에 둬야하는지 전혀 모르는 운전자들이 많음
마치 1열 창문들은 철판으로 다 막아 놓은듯 운전하고
어두컴컴한 틴팅으로 야간 시야는 개나 줘버리고
교행시의 소통 또한 창문 꾹 닫고 니가 비켜라 임
사람의 시야각은 수평 180도 수직 120도 라는데 시트포지션은 어떻게 잡아놔서 앉았길래 전방 시야가 그렇게 좁은지
사이드미러 룸미러각은 또 어떻게 해놨길래..
그냥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