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교차로
기아모닝차량은 회전교차로 9시방향 진입하며 3시방향
진출중 6방향 삼성 흰색차량이 과속으로 진입. 진출하는 모닝차량 후미를 충격을
가한 교통사고 입니다
회전교차로에서는 피해자든 가해자든 과실이 잡힌다고 하여 현재 과실협의중에 있습니다.
회전교차로
기아모닝차량은 회전교차로 9시방향 진입하며 3시방향
진출중 6방향 삼성 흰색차량이 과속으로 진입. 진출하는 모닝차량 후미를 충격을
가한 교통사고 입니다
회전교차로에서는 피해자든 가해자든 과실이 잡힌다고 하여 현재 과실협의중에 있습니다.
저는 회전차우선인거 알아도 상대차가 혹시 안멈추는 도라이 아닐까?? 생각되서 감속하다가 정지선에 서는거보면 다시 악셀밟아서 지나가고 정지선 넘는거 보이면 서는데 모닝운전자분 겁이없으신가 ㅎㄷㄷㄷ
비보호처럼 회전차량을 먼저 보내고 들어가야되는데....
거기다가 방향지시등도 없고....
회전교차로 진출입시 방향지시등 안켜는것들 싹다 과태료 먹여버렸으면....
흰색차량은 가해자로 처리될듯...
그렇다고 해도, 상대가 보이는 상황이면.. 상대방의 반응을 보면서 주의할 의무가 있어 보입니다. 그 정도 과실 생각해서
8:2 ~ 9:1 범위라고 판단되네요. 조심하려면 끝까지 조심하시지, 서행했으니 조심할 의무가 없다 생각하신 부분은 최악입니다.
개념이 없는 사람들 천지라
모닝도 나갈려면 끝차선 타던가
회전교차로란 이름이 무의미하게
귀찮다고 그냥 직진하네 ㅋㅋㅋ
회전 차량이 진입차량으로 자꾸 멈추니 진입차량은 자신이 우선인줄 아는듯
무슨 회전교차로..
우리나라는 무조건 신호등이어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