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24712
안녕하세요 어제 윈터타이어 장착하면서 휠 긁힌 사진들과 글(위 링크)을 올렸었습니다.
뭐 저걸로 그러냐 비난하신 분들도 계셨을것 같고 보상 받아야지 하셨던 분들도 계셨을것 같고..
궁금해하지 않으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문제의 소지가 될수도 있을만한 글을 올렸으니 결과보고? 를 해야 도리가 아닌가 싶어 글 남기게 됐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늘 오전에 매장 다시 찾아뵙고 사장님도 저도 전혀 얼굴 붉히지 않고 사장님께서 바로 직원분이 타이어 탈/장착시 기계에 긁혀 생긴 문제라고 인정하셨고 저도 화한번 낼일 없이 매장 잘 다녀왔고 복원아닌 복원도 잘 받고 왔습니다.
저는 비전문가라 잘 모르지만 휠과 타이어를 전부 분리해서 연마제? 컴파운드?와 샌딩기? 돌아가는 기계로 휠을 장장 네시간여를 작업하시고..
정말 흠잡고싶으면 흠이야 잡겠지만 제기준 이정도면 뭐.. 싶을정도로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거의 휠복원업체 다녀온것에 준하게 작업 해주셨습니다.
이정도면 사장님 대처도 훌륭하셨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썸머타이어는 해당 매장에 맡겨져있던 윈터타이어로 바꿔끼면서 어제 폐기했고 봄에 새타이어 끼러 사장님께 또 올꺼라고 했더니 그때 할인 많이 해주시겠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며 차량용 소화기도 챙겨주시네요.
해피앤딩입니다 감사합니다~~
서로서로 만족한 결과이니 잘 처리 되어서 다행입니다 원츄...
서로서로 만족한 결과이니 잘 처리 되어서 다행입니다 원츄...
근데 타이어 사이즈가 ㅎㅎ 초보자가 작업하기엔 좀 힘든 사이즈네요
장비가 오래된 장비쓰거나
거기 사장님이 컴플레인에 대한 대응의 정석을 보여주신듯 하네요...
머만하면고소니머니 어우
휠은 첨 긇힐때만 아프지만 긇히고나면 그냥 편함.
신식기계는 다 자동으로 맞춰서 진짜 왠만하면 긁을일 없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