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차주 카니발 출고한지 7~8개월 된 차량인데 옵션 들어가 있는 차량 같습니다 사이드미러에 이정도 흠집이 났는데 현금 40만원 달라고하는데 맞는걸까요....?
물론 제가 잘못해서 생긴사고라 할 말은 없지만 제가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ㅠㅠ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조회 13,460 |
추천 73 |
2026.06.25 (목) 17:18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거 40만원 주면 안고친다에 500원 건다
얼마전에 비슷한 사고가 있어서 그냥 넘어갈까하다가 상대방 태도가 적반하장이라 오토큐에 직접 3군데 들려서
이정도 상처가 나서 커버만 교체하고싶은데 가능하냐 하니
오토큐에서는 '통교환'이라고 합니다.
즉 사이드미러 전체를 통으로 교체한다는거죠.
어라운드뷰나 후측방 경고 등이 있는 사이드미러라 보통 25만원~40만원 사이입니다.
상대방이 40만원받고 수리하던말던 그건 가해자가 생각할게아니고 저정도면 그냥 양심적인거죠.
자기도 새차니까 수리하고 싶어서 그런듯해요.
사이드미러 커버만 바꾸면 되는데
나중에 고장날까바 교환하면 돈이 많이 드는건 맞습니다 (카메라 있고 하면...)
저도 누가 박은거 기스만 나서 그냥 10만원에 처리해드렸는데 좀 지나니 고장나네요...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