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늣었지만 복 많이 받으시구여..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적네여..
다름이 아니구여..사고가 났습니다..
신호등 없는 사거리구여..제차는 1차선도로구여..상대방은 2차선도로구여..
둘다 직진이였져..
둘다 직진하다가 상대방차가 제 뒷데루등과 범퍼를 박았네여..상대방은 시야가 확보된 상태에서
제차를 박았잖아여..앞쪽도 아니구 앞문짝도 아니구 뒷문짝도 아닌 완전 뒷꽁무니를 받았져..
상대방 사람이 죄송하다고 하구여..제차는 뒷데루등과 범퍼가 아작이 났구여..
상대방은 심한?? 암튼 기스가 쫌 마니 났네여..
그런데 문제는 6:4가 나왔다는 거에여..그러면 거의 반반인데..
전 인정 못한다고 했져...그러니깐 제보험이 7:3까지 해보겠다..이러는거에여..
그래서 7:3인줄 알고 있었더만 약 3주가 지난후에...아무 연락이 없길래 제가 연락을 드렸더만
6:4라고 하네여..더이상은 안된답니다..보험이 무슨 과일가격 깍는것 처럼 흥정해야 되니 원~~에휴..
그리구 수리나 보험이 완료가 되었으면 연락을 줘야 되는거 아닌가여..제가 꼭 연락할때 까지 있어야 되나여??
그리구 제 수리비는 약30만원 나왔구여 그쪽은 약50만원 나왔는데여..
그러면 거의 둘다 5:5 아닌가여...
암만 그래두 뒷범퍼 박았는뎅 6:4라니...
회원님..제가 잘못알고 있는걸까여??....상대방은 무조건 2차선 도로니깐 무조건 내가 우선이고
뒷에를 박았던 내가 경찰에 신고할꺼고 민원제기 할꺼라고 하네여..
회원님......어떻해야 될까여..쫌 갈켜주세여..
제가 가방끈이 짧아서 이쁘게 적을수가 없네여..이해해 주시구여..조언쫌 해주세여
참고: 전 자차X 상대방 자차O
글로만 봐서는 어떤 상황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1차선 직진 2차선 직진중 2차선이 1차선을 박았다..이걸로만 보면
차선변경하다가 사고 난듯한데요..차선변경중이었다면 억울해도 방법이 없습니다..
만약 2차선이 1차선으로 차선변경중 사고가 난것이라면 7:3정도 나올겁니다..
그게 아니라 2차선이 본넷으로 1차선 뒷범퍼를 쳤다면 절대 6:4 같은 말도 안되는
소리 나올수가 없습니다..